티스토리 뷰

공지사항

고객의 마음을 읽어라

새로운관심 2018. 8. 29. 07:03

고객은 누구나 자기만의 개성과 취향이 있다.


물건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내면 깊숙이 자리잡은 개성과 취향이 이끌려 구매한다.  무조건 물건을 팔려고 해서는 안된다.


고객이 구매를 하는 이유를 먼저 파악해야 한다.  그 이유는 상품 자체일 수도 있고, 서비스나 직원의 친절때문일 수도 있다.


호객행위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.


고객이 먼저 다가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야 한다.





※ 이 내용에 대한 저자의 목차 낭독을 듣기 원하시면 다음을 클릭하세요. https://cafe.naver.com/dragonan32/16
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