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니즈르 파악하여 현실화시켜야 한다.  고객이 알고 요구하는 니즈시장은 레드오션이다.


이러한 레드오션 시장에서는 치열한 가격경쟁으로 큰 수익을 낼 수도 없이 고생만 한다.


고객의 잠재니즈 시장이 미래를 선점하는 블루오션이다.  이러한 블루오션 시장에서는 선점하기는 어렵지만, 선점만 하면 땅 짚고 헤엄치는 격이다.


현재를 보지 말고 잠재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미래를 선점하라. 

※ 이 내용에 대한 저자의 낭독을 듣기 원하시면 다음을 클릭하세요https://cafe.naver.com/dragonan32/256

 

 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