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요즘 경제의 화두는 선택과 집중이다. 모든 고객을 만족하게 할 수는 없다. 그렇게 하려면 시간과 비용 등이 만만찮게 드다.
이럴 경우에는 선택과 집중을 해서 특정 소수에게 집중하는 게 훨씬 낫다. 자주 반복적으로 많은 매출을 일으키는 단골고객에게 더 많은 헤택을 주는 것은 당연하다.
단골고객들을 더 강한 충성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, 뜨내기 고객들을 과감하게 구조조정하는 뼈아픈 노력도 할 필요가 있다.
※ 이 내용에 대한 저자의 낭독을 듣기 원하시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: https://cafe.naver.com/dragonan32/218
'1천명의 팬을 만들어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객의 니즈를 끊임없이 발굴하라 (0) | 2018.12.27 |
---|---|
VIP는 특별 대우하라 (0) | 2018.12.24 |
불만을 만족으로 바꿔줘라 (0) | 2018.12.24 |
고객의 니즈가 미래다. (0) | 2018.12.22 |
목적에 맞는 이벤트를 기획하라 (0) | 2018.12.06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