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요즘 경제의 화두는 선택과 집중이다.  모든 고객을 만족하게 할 수는 없다.  그렇게 하려면 시간과 비용 등이 만만찮게 드다.

이럴 경우에는 선택과 집중을 해서 특정 소수에게 집중하는 게 훨씬 낫다.  자주 반복적으로 많은 매출을 일으키는 단골고객에게 더 많은 헤택을 주는 것은 당연하다.

단골고객들을 더 강한 충성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, 뜨내기 고객들을 과감하게 구조조정하는 뼈아픈 노력도 할 필요가 있다.

※ 이 내용에 대한 저자의 낭독을 듣기 원하시면 다음을 클릭하세요
https://cafe.naver.com/dragonan32/218

 

 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