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나무를 베기 전에 충분히 도끼를 갈아야 한다.  그래야 힘들이지 않고 나무를 쉽게 벨 수 있다.

도끼를 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기 전에, 먼저 고객중심으로 마인드를 전환하여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파악해야 한다.

고객중심의 조직문화로 전환하여야 한다.  이것이 바로 제대로 준비하여 성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다.

우리의 성공은 결코 우리 스스로 완성할 수 없고, 고객이 담보하는 것이다.

※ 다음을 클릭하여 <1천명의 팬을 만들어라>의 저자가 낭독하는 책 내용을 들어 보세요 : https://cafe.naver.com/dragonan32/288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