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나무를 베기 전에 충분히 도끼를 갈아야 한다. 그래야 힘들이지 않고 나무를 쉽게 벨 수 있다.
도끼를 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기 전에, 먼저 고객중심으로 마인드를 전환하여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파악해야 한다.
고객중심의 조직문화로 전환하여야 한다. 이것이 바로 제대로 준비하여 성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다.
우리의 성공은 결코 우리 스스로 완성할 수 없고, 고객이 담보하는 것이다.
※ 다음을 클릭하여 <1천명의 팬을 만들어라>의 저자가 낭독하는 책 내용을 들어 보세요 : https://cafe.naver.com/dragonan32/288
'1천명의 팬을 만들어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에필로그 (0) | 2019.01.07 |
---|---|
매출은 진정한 팬이 만든다 (0) | 2019.01.06 |
우동 한 그릇도 온 정성을 다하라 (0) | 2019.01.05 |
한 발 먼저 배려하라 - 하 (0) | 2019.01.04 |
2. 한 발 먼저 배려하라 - 상 (0) | 2019.01.02 |
댓글